-
CrossHair HUD 추가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5. 16:18
블루 프린트 클래스의 HUD를 추가한다.
HUD를 그리는 이벤트를 받으면 X, Y좌표로 나눠서 Screen Center Vector2D에 저장한다.
Screen Center Vector2D에 Y축 오프셋을 더하기 위해 벡터로 만든 후 계산을 해 Crosshair Location Vector2D에 저장한다.
Crosshair Location을 가져와 텍스쳐의 픽셀의 크기를 고려 해 X, Y의 위치를 잡아준다.
Texture에서 텍스쳐를 선택할 수 있고, Texture UWidth, Height에서 Full UV좌표를 설정 할 수 있다.
전체 블루프린트이다.
'Game Programming >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D Aim을 총알 시작점으로 했을 때 문제점 해결 (0) 2023.10.05 HUD Aim 방향으로 총알 발사 (0) 2023.10.05 GunLight 추가 (0) 2023.10.05 Socket offset (0) 2023.10.05 총알 이펙트 (0)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