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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unLight 추가
    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5. 16:11

    총에 붙은 광원 효과를 얻을려고 했다...

    	UPROPERTY(Visible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Ligh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SpotLightComponent* GunLight;

    헤더 파일에 SpotLightComponent를 추가하고,

    	GunLight = CreateDefaultSubobject<USpotLightComponent>(TEXT("GunLgiht"));
    	GunLight->SetupAttachment(GetMesh()->GetAttachmentRoot());
    	GunLight->SetRelativeLocation(FVector(40.f, 50.f, 30.f));
    	GunLight->SetRelativeRotation(FRotator(0.f, 90.f, 0.f));
    	GunLight->SetOuterConeAngle(10.f);
    	GunLight->SetVisibility(true);
    	GunLight->UpdateColorAndBrightness();

    소스 파일에 Light에 대한 설정을 했다. (현재 무기가 없으므로 루트에 붙였다....)

    내가 만든 광원은,,,에셋에 AI가 가진 광원과 달랐다..

    Blueprint에 가보니 에셋은 FlashLightActor를 사용했다..뭔가 Actor를 만든 다음 광원 효과를 추가한 것 같다.

     

    ...추가로 더 작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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