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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Light 추가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5. 16:11
총에 붙은 광원 효과를 얻을려고 했다...
UPROPERTY(Visible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Ligh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SpotLightComponent* GunLight;
헤더 파일에 SpotLightComponent를 추가하고,
GunLight = CreateDefaultSubobject<USpotLightComponent>(TEXT("GunLgiht")); GunLight->SetupAttachment(GetMesh()->GetAttachmentRoot()); GunLight->SetRelativeLocation(FVector(40.f, 50.f, 30.f)); GunLight->SetRelativeRotation(FRotator(0.f, 90.f, 0.f)); GunLight->SetOuterConeAngle(10.f); GunLight->SetVisibility(true); GunLight->UpdateColorAndBrightness();
소스 파일에 Light에 대한 설정을 했다. (현재 무기가 없으므로 루트에 붙였다....)
내가 만든 광원은,,,에셋에 AI가 가진 광원과 달랐다..
Blueprint에 가보니 에셋은 FlashLightActor를 사용했다..뭔가 Actor를 만든 다음 광원 효과를 추가한 것 같다.
...추가로 더 작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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