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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ket offset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5. 13:22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Y축 기준 회전이 발생하도록 변경했다.
bUseControllerRotationRoll = true;
케릭터 회전에 따라 움직임이 변경되지 않도록 변경했다.
GetCharacterMovement()->bOrientRotationToMovement = false;
카메라를 중앙점에서 Y축 +50, Z축 +50 이동 시켰다.
CameraBoom->SocketOffset = FVector(0.f, 50.f, 50.f);
전체코드
CameraBoom->SocketOffset = FVector(0.f, 50.f, 50.f); //Create a follow Camera FollowCamera = CreateDefaultSubobject<UCameraComponent>(TEXT("FollowCamera")); FollowCamera->SetupAttachment(CameraBoom, USpringArmComponent::SocketName);//Attach camera to end of boom FollowCamera->bUsePawnControlRotation = false; //Camera dose not rotate relative to arm bUseControllerRotationPitch = false; bUseControllerRotationRoll = true; bUseControllerRotationYaw = false; GetCharacterMovement()->bOrientRotationToMovement = false;
소켓 오프셋을 이동시키면 카메라 중점이 바뀌는 것으로 이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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