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빔 파티클
    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3. 20:53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omba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ParticleSystem* BeamParticles;

    MyShooter.h파일에 파티클을 추가했다.

    if (BeamParticles)
    {
        UParticleSystemComponent* Beam = UGameplayStatics::SpawnEmitterAtLocation(GetWorld(), BeamParticles, SocketTransform);
    
        if (Beam)
        {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3, 1, FColor::Blue, FString::Printf(TEXT("Collisioin: %f %f %f"), BeamEndPoint.X, BeamEndPoint.Y, BeamEndPoint.Z));
            Beam->SetVectorParameter(FName("Target"), BeamEndPoint);
        }
    }

    MyShooter.cpp파일에서 빔 파티클을 Barrel 소켓에서 생성하여, SetVectorParamter로 파티클 생성 위치를 업데이트했다.

    언리얼 도큐먼트 문서에 보면 SetVectorParameter에 대해 아래와 같이 나와있다.

    V

    'Game Programming >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cket offset  (0) 2023.10.05
    총알 이펙트  (0) 2023.10.04
    임펙트 파티클  (1) 2023.10.03
    라인 트레이스 추가  (0) 2023.10.03
    Animation Montage  (0) 2023.10.0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