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빔 파티클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3. 20:53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omba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ParticleSystem* BeamParticles;
MyShooter.h파일에 파티클을 추가했다.
if (BeamParticles) { UParticleSystemComponent* Beam = UGameplayStatics::SpawnEmitterAtLocation(GetWorld(), BeamParticles, SocketTransform); if (Beam) {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3, 1, FColor::Blue, FString::Printf(TEXT("Collisioin: %f %f %f"), BeamEndPoint.X, BeamEndPoint.Y, BeamEndPoint.Z)); Beam->SetVectorParameter(FName("Target"), BeamEndPoint); } }
MyShooter.cpp파일에서 빔 파티클을 Barrel 소켓에서 생성하여, SetVectorParamter로 파티클 생성 위치를 업데이트했다.
언리얼 도큐먼트 문서에 보면 SetVectorParameter에 대해 아래와 같이 나와있다.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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