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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imation Montage
    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3. 13:01

     

    Animation Montage를 추가했다.

    Animation Montage에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며 Section의 이름을 추가하고 Slot은 Animation Montage에서 WeaponFire를 추가했다.

    애니메이션 그래프에서 걸어 갈 때 에셋이 총을 쏘는 모양과 맞는 것이 없어 Layerd blend per bone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처리했다.

    애니메이션 그래프에서  걸어 갈 때와 총을 쏘는 것과 블랜드를 시켰다.

    	/*Montage for firing the weapon.*/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omba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AnimMontage* HipFireMontage;

    Animation Montage를 cpp 파일에 선언하고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AnimMontage> AnimationMontage(
    		TEXT("/Game/MyProject/HipFireMontage.HipFireMontage")
    	);
    	HipFireMontage = AnimationMontage.Object;

     

     

    Animation Montage를 cpp 파일에서 불러왔다.

    	if (AnimInstance && HipFireMontage)
    	{
    		AnimInstance->Montage_Play(HipFireMontage);
    		AnimInstance->Montage_JumpToSection(FName("StartFire"));
    		UE_LOG(LogTemp, Warning, TEXT("Fire Weapon."));
    	}

    FireWeapon() 부분에서 플레이 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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