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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d item name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16. 18:31
Item.h
/* The name which appears on the pickup widget*/ UPROPERTY(Visible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Item Properties",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FString ItemName;
아이템 이름을 추가했다.
PickupWidgetBP
아이템 객체에 대한 참조 변수를 생성했다.
BaseWeaponBP
BaseWeapon이 가지고 있는 PickupWiget 객체를 PickupWidgetBP로 캐스팅한 뒤, PickupWidgetBP 소유의 Item Reference를 Self(C++로 따지면 this)를 사용하여 Set했다.
PickupWidgetBP
아이템 텍스트 바인딩 탭에서
Item Rerence가 유효하다면 C++ 클래스에서 생성한 이름을 가져와 리턴 값으로 넣어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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