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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배열 PickupWdigetBP 바인딩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17. 11:23
PickupWidgetBP
이미지 아이템 색상 부분에서 Create Binding을 선택한다.
아이템 객체와 Linear Color 변수 3개 로컬 Linear Color 변수 1개를 선언한다.
BaseweaponeBP
BeginPlay 이벤트에서 pickupwidgetBP의 Item객체에 자기자신을 복사시켰다.
PickupwidgetBP
디테일 패널에서 입력 인자를 Integer타입과 리턴 다입을 LinearColor로 설정한다.
아이템 객체에서 배열을 가져와 Branch를 사용해 특정 인덱스(Active StarIndex) 값이 true이면 Visible Alpha false이면 Hidden Alpha로 ReturnAlpha를 사용한다.
위 블루프린트는 노드를 드래그 한 뒤 Collapse to Funtion을 선택하여 블루프린트를 함수 단위로 만들었다.
색상을 바인딩하는 블루프린트에서 입력 파라미터 인덱스를 조절하면 쉽게 배열의 특정 값에 접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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