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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n Point Light 효과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6. 14:30더보기
총을 발사 할 때 마다...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싶었다.
내가 한 생각은 "총에 포인트라이트를 달고 껏다 켯다하면 되겠네 ?" 였다.
그래서 포인트라이트를 cpp에서 생성했다.
PointLight = CreateDefaultSubobject<UPointLightComponent>(TEXT("WeaponsFlashlight")); PointLight->Mobility = EComponentMobility::Movable; PointLight->SetupAttachment(RootComponent); PointLight->SetRelativeRotation(FRotator(0.0f, 0.0f, 0.0f)); PointLight->SetVisibility(false); PointLight->UpdateColorAndBrightness(); PointLight->AttenuationRadius = 200.f; PointLight->SetWorldLocation(FVector(30.f, 30.f, 30.f));
더보기Static이 정적 그림자를 생성하는 오브젝트이면.. Movable은 동적 그림자라고 이해해 설정했다.
PointLight->Mobility = EComponentMobility::Movable;
PointLight->UpdateColorAndBrightness(); 얘는 밝기와 색상을 랜더스레드에서 업데이트 시키는 기능을 하는 것 같다. 언리얼 문서를 살펴보니 아래와 같았다.
더보기이외의 나머지는 밝기거리, 월드위치, 루트컴포넌트에 붙이기 등등의 설정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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