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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 Montage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3. 13:01
Animation Montage를 추가했다.
Animation Montage에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며 Section의 이름을 추가하고 Slot은 Animation Montage에서 WeaponFire를 추가했다.
애니메이션 그래프에서 걸어 갈 때 에셋이 총을 쏘는 모양과 맞는 것이 없어 Layerd blend per bone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처리했다.
애니메이션 그래프에서 걸어 갈 때와 총을 쏘는 것과 블랜드를 시켰다.
/*Montage for firing the weapon.*/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ombat,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class UAnimMontage* HipFireMontage;
Animation Montage를 cpp 파일에 선언하고
ConstructorHelpers::FObjectFinder<UAnimMontage> AnimationMontage( TEXT("/Game/MyProject/HipFireMontage.HipFireMontage") ); HipFireMontage = AnimationMontage.Object;
Animation Montage를 cpp 파일에서 불러왔다.
if (AnimInstance && HipFireMontage) { AnimInstance->Montage_Play(HipFireMontage); AnimInstance->Montage_JumpToSection(FName("StartFire")); UE_LOG(LogTemp, Warning, TEXT("Fire Weapon.")); }
FireWeapon() 부분에서 플레이 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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