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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버리기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17. 16:31
무기를 버리는 기능을 구현했다. DropWeapon() 함수를 구현하는데, bool bInCallModify 인자가 이해가 안갔다.
/* Detach weapon and let it fall to the ground*/ void AMyCharacter::DropWeapon() { if (EquippedWeapon) { FDetachmentTransformRules DetachmentTransformRules(EDetachmentRule::KeepWorld, true); EquippedWeapon->GetItemMesh()->DetachFromComponent(DetachmentTransformRules); } }
언리얼 문서를 보면 Modify() 함수를 호출하는 역활을 하는것으로 보인다. 이해를 하기 위해 false로도 인자를 넘겨줬지만 별 다른 변화는 안보였다.
컨트롤러에 함수를 바인딩 시켰다.
PlayerInputComponent->BindAction("Select", IE_Pressed, this, &AMyCharacter::SelectButtonPressed); PlayerInputComponent->BindAction("Select", IE_Released, this, &AMyCharacter::SelectButtonRelea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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