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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Zoom In, Out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10. 8. 16:55
카메라 Zoom In, Out 효과를 위해 Tick에서 아래와 같은 코드를 짯다.
if (bAiming) { CameraCurrentFOV = FMath::FInterpTo( CameraCurrentFOV, CameraZoomedFOV, DeltaTime, ZoomInterpSpeed); GetFollowCamera()->SetFieldOfView(CameraCurrentFOV); } else { CameraCurrentFOV = FMath::FInterpTo( CameraCurrentFOV, CameraDefaultFOV, DeltaTime, ZoomInterpSpeed); GetFollowCamera()->SetFieldOfView(CameraCurrentFOV); }
Zoom In, Out일 때에 따라 현재 카메라 FOV를 Zoom In 일 때와 Out일때로 업데이트하는 기능을 구현했다.
UE_NODISCARD static auto FInterpTo( T1 Current, T2 Target, T3 DeltaTime, T4 InterpSpeed )
FInterpTo 함수를 사용해서 보간하는 기능을 구현했는데,,,매우 유용한 녀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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