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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릭터 점프, 마우스 회전Game Programming/언리얼 2023. 9. 29. 14:21
Axis Mappings에 Turn과 LookUp을 추가한다. LookUp은 -1로 설정한다.
Action Mappings에 Jump를 추가한다.
void AMyCharacter::SetupPlayerInputComponent(UInputComponent* PlayerInputComponent) { Super::SetupPlayerInputComponent(PlayerInputComponent); check(PlayerInputComponent); ..생략 PlayerInputComponent->BindAxis("Turn", this, &APawn::AddControllerYawInput); PlayerInputComponent->BindAxis("LookUp", this, &APawn::AddControllerPitchInput); PlayerInputComponent->BindAction("Jump", IE_Pressed, this, &ACharacter::Jump); PlayerInputComponent->BindAction("Jump", IE_Released, this, &ACharacter::StopJumping); }
Pawn 클래스에서 상속 받은 AddControllerYawInput, AddControllerPitchInput를 바인딩한다.
ACharacter 클래스에서 상속 받은 Jump와 StopJumping을 바인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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